A/S안내

  • 제품 고장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.

  • 제품과 함께 동봉할 A/S 요청 내용을 작성합니다.

    (AS요청내용, 성함, 연락처, 받을 주소지)

    제품의 고유관리 코드 훼손 시, A/S 및 사후보장이 불가능하오니 관리 코드가 없는 제품 구매를 주의하세요.

  • 택배 발송을 위해 안전하게 포장합니다.

    (발송 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 등의 포장재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)

  • 아래의 주소로 발송합니다.

    A/S 센터 주소
    [에이앤지 인터네셔널 (A&G International)]
   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귀전로 201-1 가.나 동
    T. 1577-8677


    * A/S 배송비 안내

    • -A/S 발송시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며, A/S후 제품 발송비는 회사측에서 부담합니다.
      (만약 소비자께서 착불 발송시, A/S후 회사측 제품 발송은 착불로 이루어지는 점 양해바랍니다.)
    • -단 보증기간 내의 A/S시 택배비 또한 회사측 부담이오나 보증기간 내라 하더라도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시 A/S 비용과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A/S 비용이 발생한 경우 전화로 안내해 드리며,
    비용을 확인하여 해당 계좌로 입금합니다.

    계좌번호: 기업 114-116802-04-020 예금주: 에이앤지인터내셔널

  •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발송

    • -A/S 비용 발생시 입금 확인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• -A/S 수리 기간은 배송기간 포함 5일 정도 걸립니다. 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, 사정에 따라 1~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요금 선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재정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
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당시 및 지정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유상수리
  • -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건
  • -설치 후 보증 기간 내 소비자의 부주의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인한 고장시
  • -당사 서비스 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시
  • -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, 이상정원 등)으로 인한 고장시
  • -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  • -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교환/반품 시 제품 보낼 주소
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87. 512호
Tel 032-324-92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