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 제품 고장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.
02. 제품과 함께 동봉할 A/S 요청 내용을 작성합니다.
- 불량/파손 부분을 사진 찍어 이미지로 첨부 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됩니다.
- 제품의 고유 관리 코드 훼손 시, A/S 및 사후 보장이 불가능하오니 관리 코드가 없는 제품 구매를
주의하세요.
03. 택배 발송을 위해 에어캡 등 포장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합니다.
04. 아래 주소로 택배 발송합니다.
- 에이앤지 인터내셔널 -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귀전로 201-1 가.나 동 (T. 1577-8677)
05. A/S 비용 발생 시 유선으로 안내 드리며, 비용 확인 후 아래 계좌로 입금합니다.
- 기업은행 114-116802-04-020 에이앤지인터네셔널
06. A/S가 완료된 제품을 수령합니다.
- A/S 비용 발생 시 입금 확인 후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A/S 수리 기간은 배송 기간을 포함해 평균 5영업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배송비용 안내
- A/S 제품 발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, A/S 후 제품의 발송 비용은 회사 측에서 부담합니다.
- 보증기간 내의 정상적인 A/S시 택배 비용은 회사 측 부담이오나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
A/S 및 택배 비용은 소비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